메뉴 건너뛰기

뇌움의 특별함

많은 분들이 뇌움한의원을 선택하고 신뢰하는 이유
처음부터 제대로

수 많은 분들이 검색을 거듭해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습니다.
그러나 정보의 홍수 속에서 막상 좋은 치료기관을 찾는 것이 쉽지 않죠.

지난 15년간 뇌움한의원은 치료율 90%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 중에는 다른 곳에서 갖은 고생을 하다가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불안과 불신이 가득했던 분들이 뇌움과 함께 점차 치료의 희망을 갖게 되는 모습을 보면 더욱 진심으로 진료에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90% 이상의 치료율!

왜 뇌움에서는 가능할까요?

근본을 보는 진단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만 볼 것이 아니라,
숨어있는 근본 원인을 찾아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뇌신경계의 불균형

누구나 조금씩은 불균형하게 태어납니다.
타고난 체질에 의해, 살면서 만나는 여러가지 환경들 때문에 불균형은 점점 심해집니다.

그 중에서 약한 부분의 불균형은 점차 눈에 보이는 문제 증상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어느 부분이 약한가에 따라 증상은 달라지지만, 결국 원인은 불균형한 뇌신경계입니다.
불균형을 해소해주면, 증상은 자연스럽게 완화됩니다.

개인의 특성을 반영하는 섬세한 치료

뇌신경계는 개인별 특성이 아주 강합니다.
뇌신경계 불균형으로 생기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치료방식도 그에 맞게 다양하고 섬세해야 합니다.

뇌움한의원은 다양한 요인들을 고려해 불균형 정도를 1~5등급으로 구분합니다.
이후 개인의 특성을 반영하여 다양한 치료법들을 처방합니다.

눈에 보이는 증상에 대처하는 심리센터, 정신과의 시각과는 다르게 뇌움한의원은 뇌신경학, 인지심리학, 한의학을 융합한 방식으로 타 기관에서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치료방식을 제공합니다.

뇌움한의원

VS

타기관치료

꼼꼼한 생활 관리

치료만으로 끝이 아니죠!
특히 뇌신경계는 치료 뿐 아니라 생활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각분야의 전문가가 협업하는 생활밀착형 관리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병원에서도, 집에서도, 학교에서도, 치료에 도움이 되는 생활과 대처법들을 상세하게 코칭해드립니다.

뇌움치료가 만들어지기까지

다양하고 수 많은 연구와 고민끝에
지금의 뇌움치료로 많은 분들의 희망이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 뇌신경학

Since 2008

• 뇌신경학 연구 7년

· 뇌신경 전문 대학원에서 뇌기능에 대한 전문적 연구 시작